6.6
"너의 증오가 날 꽃피웠어" 헤어진 연인의 매트리스에서 피어나 사랑과 슬픔을 먹고 자란 곰팡이 꽃 인간의 척추뼈를 탐하며 생명체가 되는데... 이상하고 아름다운 스트레인저 <다섯 번째 흉추>
6.8
1. 꽃가루: 연극부 동아리에서 인정받지 못하는 예나. 선배는 물론 후배에게 까지 온갖 무시를 당하면서 연극 준비를 하는데, 1학년 후배들까지 있지만 예나에게 무대 위에서 꽃 뿌리는 역할을 시킨다. 보잘 것 없는 역할이지만 이것마저 열심히 하려는 예나이지만 선배는 자신의 연출을 가린다는 이유로 못하게 하려고 한다. 하지만 결국 꽃가루를 뿌리게 되고, 사람들에게 꽃가루가 이뻤다는 칭찬을 들은 선배는 그 칭찬을 자신의 몫으로 돌린다. 2. 개인적인 불온함에 대하여: 주유소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생활비를 버는 정인은 몇 주 째 밀린 아르바이트비를 받지 못하고 있다. 어느 날, 손님이 버리고 간 쓰레기에서 무엇이든 다 이루어준다는 신(神)컴퍼니 전단지를 발견하게 되고, 그 전단지를 본 노을은 신을 믿지 않는 정인 대신 신컴퍼니의 무료체험 신청을 하게 된다. 처음에는 신의 존재를 믿지 않던 정인은 전화 이후 자신의 문제들이 해결되는 모습을 보고 신컴퍼니의 존재를 믿게 되고, 결국 밀린 아르바이트비마저 제대로 주려고 하지 않는 병현에게 복수를 하러 주유소로 향한다. 3. 너도 그렇다: 어른들은 모두 꼰대라고 생각하는 가출 청소년 은규는 월급날, 알바비를 떼어 먹히고는 홧김에 담배를 훔친다. 그 때문에 붙잡혀 가게 된 파출소에서 그는 청소년 상담사를 꿈꾸는 석환과 재회한다. 자신의 이익을 위해 은규의 삶을 `갱생`시켜 보려는 석환과 자신의 삶을 지키려는 은규는 대화를 나눈다.
댓글/평가 (평가글은 5자 이상 작성시 등록이 가능합니다. 별점만 선택할 경우, 기본 평가글이 등록됩니다.)
5/5 정말 최고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