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6
드론 조종사로 일하던 남편 세바스찬이 임무 중 당한 사고로 혼수상태에 빠지고 아내 알렉사는 사건의 진상을 파헤치기 위해 그가 근무하던 회사로 향한다. 그리고 그곳에서 남편이 조종한다던 드론이 비행 물체가 아닌 사람의 육체라는 충격적인 사실을 마주하게 된다. 내가 저지른 범죄를 타인에게 뒤집어 씌울 수 있는 세상, 남편이 당한 사고의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알렉사는 직접 타인의 몸에 들어가 그에게 해를 가한 범죄자를 처단하고 남편을 되찾으려고 하는데…
5.5
정의와 범죄의 경계가 무너진다! 전쟁터에서 구사일생으로 돌아온 두 친구 뉴욕 마약단속반으로 정보원을 이용해 마약조직을 추적하면서 오히려 타겟이 된다. 게다가 강력수사는 내부 감사까지 받지만 과감하게 생사를 건 비밀거래를 시도하는데… 진짜 전쟁이 시작된다!
6.8
전직 SWAT 팀 대장인 ‘데이빗 헨드릭스’는 작전 중 총에 맞은 후 심리 상담을 받고 있다. 화려한 경력에도 불구하고 일반경찰 업무를 맡고 있는 데이빗에게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약물과 폭행을 일삼는 할리우드의 문제아 ‘브로디 워커’의 사회봉사 감독 업무까지 주어진다. 잡범들과의 싸움이 이어지는 힘든 하루가 끝난 뒤 데이빗은 브로디를 데리고 예전 동료들을 찾아 경찰 비밀 훈련소에 갔다가 갑자기 괴한들의 공격을 받는다. 영문도 모른 채 대항해 싸우던 데이빗은 괴한들의 대장이 예전 상관인 코버임을 알게 되고, 그들이 노리는 것이 경찰에 압수되어 보관돼있던 1억 달러의 무기명채권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전직 SWAT 팀장과 할리우드 문제아의 속 시원한 액션이 시작된다!
6.0
위기에 빠진 세계를 구할 단 한 사람! 역사에서 가장 위대한 영웅이 지금 탄생한다!
8.2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1989년, 4명의 남자가 탄 배가 뉴질랜드에서 통가로 항해를 한다. 기이한 파도에 배가 뒤집힌 후 이들은 119일 동안 바다를 헤매며 떠다니다,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에 착륙하게 되는데…
4.8
외도를 했던 크레이튼은 용서를 구하기 위해 리디아를 찾아가고 둘은 함께 여행을 가기로 한다. 여행을 떠난 둘은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다음날, 근처 공사현장의 소음으로 인해 섬으로 휴가지를 옮긴다. 섬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던 두 사람은 윌리엄을 만나고 저녁식사 초대를 받는다. 오랜 시간 섬에서 생활했던 두 부부덕분에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냈지만 집으로 돌아왔을 때는 도둑이 들어서 집이 엉망이었다. 도움을 요청하러 가는 도중에 다른 이웃사촌을 만났고 그들에게서 어제 갔던 집은 윌리엄의 집이 아니라고 듣게 되면서 윌리엄 부부가 도둑임을 확신한다. 신호가 잡히는 곳까지 안내해 주겠다며 보트를 타고 섬 밖으로 나가 신호가 잡히는 순간, 크레이튼을 죽이려고 했고 지금까지 도와줬던 그들이 이웃사촌이 아니었던 것을 알아챈다. 크레이튼이 바다에 빠진 것을 보고 그는 섬으로 돌아왔고 리디아를 위협하려하지만 가까스로 리디아는 살아남는다. 크레이튼은 수영으로 섬에 돌아오면서 리디아와 다시 만났고 다시 윌리엄의 집에 도움을 요청하러 가지만 그는 이미 죽어있었다. 계속 뒤를 쫓는 그들의 위협에서 도망치지만 마지막까지 보트까지 따라 온 그는 상어먹이가 되면서 크레이튼과 리디아는 섬을 빠져나간다.
댓글/평가 (평가글은 5자 이상 작성시 등록이 가능합니다. 별점만 선택할 경우, 기본 평가글이 등록됩니다.)
5/5 정말 최고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