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8
영화제에서 단편영화를 심사하던 연주는 자신의 시나리오와 똑같은 이야기로 만들어진 선민의 영화를 보고 당황한다. 선민을 불러 자초지종을 확인하려 하지만, 자신이 겪은 일을 그대로 썼다는 선민의 해명과 믿을 수 없다는 연주의 입장은 팽팽할 뿐이다. 할 수 없이 선민이 겪은 일임을 밝히기 위해, 영화 속에 등장한 시각장애인 부부를 만나러 경주로 향하게 되는 두 사람. 거기서 시각장애인이 만든 낭독극 <만복사저포기>를 관람하게 된다. 두 번째 행선지로 그들은 선민의 영화 속 배경으로 나오는 강릉 오대산 월정사로 향한다. 스님을 만나, 연주와 선민 모두 스님과 인연이 있음을 알게 되지만 둘의 오해는 쉽사리 해소되지 않는다. 두 사람은 헤어지고, 연주는 영화 속 남자 주인공인 김감독을 찾아간다.
7.4
꼬마돼지 ‘베이브’의 마지막 미션! 사라진 물고기 친구의 아빠를 찾고, 위험에 빠진 바다를 구하라! 모든 걸 거대하게 만드는 수상한 물체 때문에 위험에 빠진 바다! 자신만만한 꼬마돼지 요원 ‘베이브’가 홀로 조사에 나선다. 그러던 중 사라진 아빠를 애타게 찾고 있는 작은 물고기 ‘노아’를 만나게 된 ‘베이브’! 노아의 ‘아빠’와 수상한 물체가 관계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둘은 함께 넓은 바다를 모험하게 된다. 하지만 그들 앞에는 무서운 상어들의 방해와 무시무시한 거대 불가사리 보스와의 대결이 기다리고 있는데… 과연, 꼬마돼지 ‘베이브’는 무사히 임무를 성공할 수 있을까?
8.7
쉿! 우리 집에 보이지 않는 누군가 있어! 사람에게는 보이지 않지만 집을 돌보고 유지하는 집 요정 ‘핀’ 열심히 집을 지키는 핀들과 다르게 아웃사이더인 ‘피닉’은 사람들을 싫어한다. 사람은 그저 시끄럽고 자신을 괴롭히는 존재일 뿐! 이사 오는 모든 사람들을 괴롭히며 내쫓기 바쁜 ‘피닉’의 집에 범상치 않은 소녀 ‘크리스틴’ 가족이 이사를 오게 되고 설상가상으로 ‘크리스틴’에게 정체까지 들켜버린다. 한편, 마을에 미스터리한 소동이 일어나 평화가 깨져버리고 뜻하지 않은 위험에 처한 ‘핀’과 ‘크리스틴’! 과연 마을을 덮친 ‘그것’의 정체를 밝히고 집을 지켜낼 수 있을까?
댓글/평가 (평가글은 5자 이상 작성시 등록이 가능합니다. 별점만 선택할 경우, 기본 평가글이 등록됩니다.)
5/5 정말 최고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