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
다시 태어나도, 널 만나러 갈 거야. 행복한 삶을 살고 있던 츠요시는 갑작스러운 교통 사고로 사랑하는 아내와 딸 루리를 잃는다. 오랜 시간 깊은 슬픔을 가슴에 묻고 살아가던 그에게 어느 날, 한 남자가 찾아온다. 그는 어쩌면 츠요시의 딸 루리가 자신의 옛 연인이었던 루리의 환생일지도 모른다는 기묘한 이야기를 하는데...
7.6
세 살 때 교통사고롤 부모를 잃은 토코는 모리오카에서 이발소를 운영하는 큰아버지와 함께 살아간다. 배우를 꿈꾸면 도쿄에서 개최되는 오디션 장소로 향하지만, 2011년 3월 11일 동일본 대지진이 발생하고 만다. 그 후 카페에서 함께 일하던 한국인 한유리와 함께 재해지 봉사 활동에 참여하게 된 토코. 그곳에서 학생 자원봉사 단체를 운영하는 대학생 키요타카를 만나게 된다. 미소 뒤에 가혹한 운명을 짊어진 채 살아가는 키요타카를 보며 토코는 알 수 없는 동질감과 위화감을 느낀다. 그리고, 어느새 두 사람은 특별한 감정을 가지게 되는데...
8.4
새로운 세상을 알려준 루가 봄과 함께 떠났다 사야카는 처음 겪는 이별이 낯설기만 하다 오래전 아들을 잃은 할아버지 후세와 함께 헤어진 이들을 찾기 위한 여행을 떠나려 하는데… 그곳에서 너를 다시 만날 수 있을까?
8.3
남편 ‘슈헤이’가 갑작스레 세상을 떠나고 그의 아들 ‘슌야’와 단둘이 남게 된 ‘아키라’는 오랜 시간 왕래가 끊긴 슈헤이의 아버지 ‘세츠오’를 찾아간다. 세 사람은 어색한 동거를 시작하고, 아키라는 철도를 좋아하는 슌야를 위해 기관사가 되기로 결심하는데··· 우리는 진짜 가족이 될 수 있을까?
9.1
“시작은 막차였다” 집으로 가는 막차를 놓친 스물한 살 대학생 ’무기’와 ‘키누’는 첫차를 기다리며 함께 시간을 보내게 된다. 좋아하는 책부터 영화, 신고 있는 신발까지 모든 게 꼭 닮은 두 사람은 수줍은 고백과 함께 연애를 시작하고 매일매일 행복한 시간을 쌓아간다. “내 인생의 목표는 너와의 현상 유지야!” 하지만 대학 졸업과 함께 취업 준비에 나선 두 사람은 점점 서로에게 소원해지고 꿈과 현실 사이의 거리 만큼 마음의 거리도 멀어지기 시작하는데...
6.0
'아리무라 카스미'와 '시손 쥰'이 코로나19 사태의 일본에서 다양한 일에 종사하는 사람들의 현황을 리포트하는 다큐멘터리. 2020년 아리무라와 시존이 출연하는 극영화 제작이 진행 중이었으나 코로나19 확산으로 긴급사태 선언이 발표됨에 따라 촬영 협조를 받지 못해 크랭크인 한 달 전 취소될 수밖에 없는 상황이 됐다. 하지만 신문기자 팬케이크를 독견하다를 다룬 프로듀서 '카와무라 미쓰노부'의 아이디어로 코로나19 사태로 사람들의 목소리를 듣는 다큐멘터리 기획에 시동을 걸었다. 간호 학생 여성, 미혼모로서 분투하는 어머니, 아동상담소의 직원, 농가, 에센셜 워커라고 불리는 보육교사나 간호 복지사라고 하는 사람들을 상대로 아리무라와 시존이 인터뷰를 감행하고 때로는 그 일을 체험한다. 코로나19 사태로 살아가는 사람들의 목소리를 듣고 일하는 이들의 모습을 통해 두 사람은 배우라는 자신들의 일에 대해서도 다시 한번 들여다본다.
9.8
어릴 적 겪은 비행기 사고 이후 일에만 몰두하며 ‘색을 잃어버린 삶’을 살던 ‘키야마 신이치로’ 우연히 자신이 ‘포르투나의 눈동자’를 가졌다는 사실을 알게 된 이후 고뇌하며 하루하루를 보내던 그의 앞에 밝고 따뜻한 그녀 ‘키류 아오이’가 나타난다. 그녀와의 만남으로 색채를 띤 하루하루를 보내는 것도 잠시 그녀가 투명하게 보이기 시작한다. 소중한 사람의 ‘운명’이 보였을 때, 당신은 어떻게 할 건가요?
어린 시절 가족을 잃고 홀로 살아가는 소년이 프로 장기 기사가 된다. 그리고 세 자매를 만나면서 가족과 우정, 사랑에 대한 새로운 세상을 만나게 된다. <허니와 클로버>의 우미노 치카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3월의 라이온>은 새로운 가족의 풍경을 보여준다. (2017년 제21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8.8
가족을 잃고 홀로 살아가는 소년이 프로 장기기사가 된다. 그리고 세 자매를 만나면서 가족과 우정, 사랑에 대한 새로운 세상을 만나게 된다. <허니와 클로버>의 우미노 치카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3월의 라이온>은 새로운 가족의 풍경을 보여준다. [제21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9.2
친구들과 즐겁게 노는 것이 인생 최고의 낙인 ‘사야카’는 공부와 담을 쌓은 구제 불능 문제아로 학교에서 낙인찍힌다. 하지만 그녀를 절대적으로 믿어주는 엄마와 포기를 모르는 초긍정 ‘츠보타’ 선생을 만나 우등생도 꿈꾸기 힘든 명문대 진학 도전을 선포하게 되는데… 동서남북이 뭔가요? 무지의 여왕 ‘사야카’가 꿈꾸는 인생 최고의 반전! 초등학교 4학년 수준의 상식에 산타클로스의 존재를 아직도 믿고 있는 무지의 여왕 ‘사야카’ 그녀는 주위의 편견과 자신과의 싸움에서 승리하고 모두가 불가능이라고 말했던 목표를 이뤄낼 수 있을까? 지금! 꿈꾸는 모두를 위한 유쾌한 도전이 시작된다!
댓글/평가 (평가글은 5자 이상 작성시 등록이 가능합니다. 별점만 선택할 경우, 기본 평가글이 등록됩니다.)
5/5 정말 최고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