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9
괴도에게도 미학이 있다! 진부한 도둑질을 거부하는 범죄 세계 유명 인사 '괴도 퀸'. 퀸의 이번 목표는 피투성이 다이아몬드 '린덴의 장미'. 본래 카이로 박물관에 있어야 할 그 보석을 제자리로 돌려놓으려 하지만, 다른 침입자들이 보석을 훔쳐 달아난다. 침입자는 바로 세븐 링 서커스의 단원들! 그곳의 단장 '화이트 페이스'는 린덴의 장미를 걸고 내기를 제안한다. 괴도 퀸은 그의 목적을 꿰뚫고 사냥감을 쟁취할 수 있을까?
8.1
“음악에 모든 걸 걸어야 하나… 무서운 걸” 밴드 ‘기븐’에게 찾아온 데뷔의 기회! 리츠카는 마후유에게 함께하자고 제안하지만, 마후유는 뜻밖에 대답을 보류한다. “너와 해보고 싶은 게 있어” 밴드 ‘syh’의 히이라기는 리츠카에게 기타 서포트를 요청한다. 어떤 특별한 부탁과 함께. “너도 유키를 좋아했던 거지?” 마후유의 방황이 자기 탓이라고 고민하는 히이라기에게 시즈스미는 마음 속에 담아둔 말을 꺼낸다.
7.0
사이보그 VS 뱀파이어 VS 야쿠자 사상 최대 액션 영화 탄생! 인체실험으로 사이보그가 된 ‘키사라기’는 한 조직에 쫓기고 있었다. 그 조직은 분단된 도쿄의 제패를 목표로 하는 불사신 뱀파이어 집단 불멸의 기사단. 여기에 살해된 우두머리의 원수를 갚겠다는 야쿠자들도 추격에 가세하며 모든 것을 아우르는 대항쟁으로 발전한다. 원래부터 살 이유는 없지만 이 녀석들에게 죽임을 당할 이유도 없다. 무기로 개조된 신체와 특수한 "피"를 이용한 ‘키사라기’의 지옥 도주극이 시작된다!
8.6
[템페스트]의 서쪽에 위치한 [라자 소아국]. 한때는 금 채굴로 번영했지만 지금은 번영의 그림자는 찾아볼 수조차 없고, 호수는 광산의 독에 오염되어 나라는 위기 상황에 처했다. 여왕 `토와`는 왕가에 대대로 전해 오는 왕관의 마력을 사용해 독을 제거하며 백성을 지키고 있었지만, 그 대가로 왕관에 걸려 있던 저주가 온몸에 퍼져 수명이 단축되고 있었다. 그러던 중, 템페스트에 갑자기 나타난 오거의 생존자 `히이로`. 베니마루 일행의 형님뻘이었다는 히이로는, 토와의 도움으로 살아남았던 것이었다. 자신을 구해 준 토와와 [라자 소아국]을 지키기 위해, 템페스트의 리무루에게 도움을 청하기 위해 온 히이로는 베니마루와 운명의 재회를 한다. 라자를 위기에서 구하기 위해, 그리고 토와에게 걸린 저주의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 리무루는 라자로 향하는데...... 그곳에는 놀라운 음모가 기다리고 있었다!
7.2
플라멩코 요소를 넣은 2인극 '피의 혼례'에 같이 출연하게 된 아즈마야와 타카토. 곧바로 타카토는 공연 연습에 들어갔지만, 플라멩코를 연습하던 중 아즈마야와의 재능의 차이를 실감하고 말았다. 이에 타카토는 '정열'에 대해 배우기 위해 아즈마야의 고향인 스페인으로 향했다. 한편, 아즈마야는 과거에 타카토에게 일방적으로 이별을 통보받은 적이 있는 게 마음에 걸린 상황이었는데.
9.3
고등학생 우에노야마 리츠카는 사토 마후유의 노랫소리에 충격을 받아 나카야마 하루키, 카지 아키히코와 함께 활동하는 밴드에 보컬로 마후유를 영입한다. 마후유 영입 후 첫 공연을 성공시키면서 밴드 '기븐'의 활동을 시작하려는 와중에 마후유를 향한 마음을 자각한 리츠카는 그와 사귀기 시작한다. 한편, 하루키는 오랫동안 품고 있던 아키히코에 대한 호감이 커져만 가고 아키히코는 동거인인 바이올리니스트 우게츠와 관계를 계속 유지하려 하는데... 하루키와 아키히코, 우게츠의 사랑이 스크린에서 삐걱대며 움직인다!
댓글/평가 (평가글은 5자 이상 작성시 등록이 가능합니다. 별점만 선택할 경우, 기본 평가글이 등록됩니다.)
5/5 정말 최고에요!!